[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보장성 상품 판매에 집중하기로 한 NH농협생명은 김용복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함께 거리에 나와 적극적인 상품 홍보를 펼쳤다. 고객과 마주 보며 신뢰할 수 있는 보험사로 자리잡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용복)은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김용복 대표이사와 김승억 상품영업총괄부사장 등 본사 임직원이 직접 캠페인에 나서며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에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한,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전환 기능, 고객의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에게 직접 소개했다.
김용복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 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하는 상품인 만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며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m.nhlife.co.kr)에서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 상품 안내장 추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5일부터는 ‘아빠의 마음’을 주제로 한 TV 광고 캠페인 등 종신보험 판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