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BBQ, CJ오쇼핑에서 '통살 직화구이 세트' 첫 선

URL복사

Monday, December 21, 2020, 14:12:16

에어프라이기 등 간편 조리 특징..이날 오후 5시 30분 첫 판매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1일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전용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판매합니다.

 

21일에 제너시스 비비큐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되는 신제품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는 개별 포장된 ‘통살 직화구이 23팩+시즈닝 2팩’ 또는 ‘통살 직화구이 20팩+오리지널 볶음밥 5팩+시즈닝 2팩’을 각각 6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BBQ 직화구이는 뼈를 발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된 것이 특징인데요.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 후라이펜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치킨 스테이크, 치킨 떡볶이, 꼬치구이, 브리또, 볶음밥 등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BBQ 직화구이 세트 구매시 제공되는 시즈닝 2팩은 지난 4월에 출시 이후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블랙페퍼 시즈닝과 치즈맛 시즈닝이 각 1봉씩 함께 제공됩니다.

 

BBQ 관계자는 “먼저 선보인 BBQ 통살 닭다리 구이 시리즈 2종이 다양한 레시피로 맛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면서, 2차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기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도 특별한 한끼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남궁경 nkk@inthenews.co.kr

SK종합화학·SK루브리컨츠, 코로나 결식 해소 위한 ‘한끼 나눔 온(溫)택트’ 활동 펼쳐

SK종합화학·SK루브리컨츠, 코로나 결식 해소 위한 ‘한끼 나눔 온(溫)택트’ 활동 펼쳐

2021.03.01 13:07:12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은 지난달부터 전 사업장에서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자회사인 SK종합화학 및 SK루브리컨츠도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습니다.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과 차규탁 SK루브리컨츠 사장은 지난 2월 26일, 구성원들과 함께 거동이 불편해 결식위기에 놓인 독거노인들을 위해 ‘SK이노베이션 계열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습니다. 독거노인 총 59가정에 직접 방문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도시락은 물론 별도로 준비한 마스크, 견과류 및 다과 등을 전달하며 행복과 온기를 나눈 것입니다. 또한, 이번에 전달된 도시락은 지역 시장에서 식자재를 구매하고 영세 식당이 직접 만드는 등 코로나19로 경영 위기를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은 올해 초 신년 서신을 통해 “사회와 공감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새로운 기업가 정신’이 필요한 때”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 계열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은 ‘심화되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철학이 반영된 것입니다. 이날 봉사활동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이뤄졌습니다.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과 구성원들은 서대문 지역에 거주하는 결식위기에 놓인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에 방문해 도시락과 선물을 전달하고 집수리를 돕는 등 열성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했습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이 지원하는 소셜벤처 ‘오투엠’은 회사가 생산하는 마스크를 취약계층에게 기부하는 등 아름다운 선행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이날 오투엠은 SK이노베이션의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 취지에 공감해 결식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비말 차단용 ‘행복 마스크’ 약 1만 장을 기부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코로나19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행복 마스크’ 1만 2천 장을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