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육포시장 판매율 1위인 샘표 질러가 '맥주'로 나왔습니다.
샘표는 인디아페일에일(IPA) 제조사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와 연말을 맞아 '질러 맥주'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만남은 육포팬티, 나 혼자 질러 트레이 등 소비자들에게 맛과 즐거움을 주는 활동들을 하며 국민의 모든 순간과 함께하고자 하는 질러의 포부가 담겼습니다.
질러 맥주는 달콤 짭짤한 맛으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질러 직화풍 BBQ’ 제품 디자인을 ‘대한 IPA’ 패키지에 반영한 상품입니다. 맥주 캔에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질러 슬로건을 넣었습니다.
질러 맥주는 IPA 특유의 쌉쌀한 맛과 은은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알코올 도수를 기존 대한 IPA 플래티넘 맥주와 동일한 4.7도로 맞췄습니다.
질러 맥주는 이날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20만캔 한정 판매되며, 4캔 1만원 균일가 행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1캔(500ml) 가격은 3900원입니다.
질러 마케팅 담당자는 "2030세대가 맥주 안주로 질러의 육포를 즐기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대한 IPA와 함께 질러 맥주를 출시하게 됐다"며 "질러의 짭짤하고 고소한 육포와 시원하고 쌉쌀한 맥주의 재밌는 만남을 유쾌하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