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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가족에게 손 편지로 마음 전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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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29, 2015, 17:04:45

작년에 이어 가족사랑 캠페인 진행..PC·모바일로 참여 가능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사랑 캠페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함께해요 우리가족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하며 최근 사회적으로 심각해지는 가족해체 문제를 해소하고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 행복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우리가족의 행복을 이어주는 마음 우체통우리가족 약속나무 이벤트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우리가족 행복을 이어주는 마음 우체통은 가까이에 있지만 잊고 살아가기 쉬운 소중한 가족에게 편지를 쓰는 이벤트다.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편지를 작성하면 정성 어린 손 편지로 제작해 E-mail,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해 준다.


매주 감동편지를 선정해 직접 우편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상황별 편지 디자인을 추가하고 예약발송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우리가족 약속나무 이벤트는 가족의 사랑과 행복의 시작은 가족과 함께하는 작은 약속 실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미션형 프로모션이다.

 

가족과 함께 할 약속 3개를 선택하고 약속을 실천한 인증샷 3장을 약속나무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를 완료하면 약속나무 당 1000포인트씩 자동으로 기부돼 소외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기금으로 쓰인다.

 

한편, 동부화재는 지난 2014년 가족행복 캠페인 가족을 잇다! 행복이 있다!’를 실시했다. 50만명이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하고 49만명이 온라인·모바일 이벤트에 참여했다.

 

지난해 마음 우체통 이벤트에서는 병상에 있는 아내에게 생전 처음으로 쓴 편지, 암을 이겨낸 딸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아버지의 편지 등 약 11000여명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동부화재 가족사랑 이벤트는 PC와 모바일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경품을 통해 상품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www.idongbu-promy.com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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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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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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