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Logistics 유통

롯데백화점, 고급 결혼식 답례품 18종 출시

URL복사

Tuesday, January 05, 2021, 10:01:50

‘시시호시’와 ‘더콘란샵’ 단독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백화점이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와 ‘더콘란샵’ 결혼 답례품을 선보입니다.

 

5일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결혼식 참석 인원이 50명 미만으로 제한되며 식사 대신 답례품을 선호하는 예비부부와 하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실제 롯데백화점 웨딩센터를 통한 결혼식 답례품 관련 문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면서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는 지난달 결혼 답례품 400세트를 시범적으로 선보여 완판했습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시시호시와 더콘랍샵과 연계해 롯데백화점 단독 특별한 결혼 답례품을 선보이고 관련 롯데웨딩멤버스 혜택을 강화합니다. 먼저 프리미엄 결혼 답례품 18종을 준비했습니다.

기존 답례품 가격대는 적게는 3만원에서 최대 5만원 이었으나 최근 식사 대접을 대신하는 사례가 늘어나며 답례품 가격이 최대 10만원으로 상향되는 추세입니다. 이를 고려해 5만원 이상 프리미엄 상품 위주로 구성했습니다. 시시호시에서는 국수세트와 디저트세트 등 9종을, 더콘란샵에서는 홈 프래그런스 세트 등 9종을 준비했습니다.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결혼 답례품 구매 사은 행사 및 리뷰 이벤트도 열립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시시호시와 더콘랍샵 매장 또는 온라인몰(롯데온 및 더콘란샵 온라인몰)에서 해당 상품 구매 시 100% 웨딩마일리지를 적립합니다.

 

3월 31일까지 5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20/40만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한 6월까지 매달 우수 리뷰를 선정해 10만 웨딩마일리지를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매장에서 동일 상품 10개 이상 구매 시 브랜드별 특별 혜택으로 시시호시는 추가 할인을, 더콘란샵은 프리미엄 기프트박스를제공합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결혼 답례품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에 따라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상품과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시시호시 프리미엄 결혼 답례품은 결혼 축하에 대한 감사와 식사 대접을 하지 못하는 미안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구성한 것으로 형식적인 상품과 포장에서 벗어나 정성을 가미한 상품 선정과 고급스러운 포장이 특징이다”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jinsol@inthenews.co.kr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행사 ‘초빅딜 데이’ 진행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행사 ‘초빅딜 데이’ 진행

2021.02.26 15:57:27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 할인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홈플러스(대표 대행 연태준)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3월 1일 단 하루 전국 점포에서 ‘홈플 초빅딜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창립기념 할인 행사는 매년 3월 열어왔지만 올해에는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 제품군으로 확대하는 등 규모를 키웠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수요가 많은 인기 상품을 더 많이, 더 저렴하게 마련해 고객 체감 물가를 낮추는 게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 동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우를 반값에 판매하고 자이언트 킹크랩과 흰다리새우, 영광 창굴비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올해 처음 수확한 성주참외도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할인을 진행하고 오이와 깐마늘 등 농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기타 먹거리와 생필품에 대해서는 원플러스 원(1+1)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스위티오/감숙왕 고산지 바나나, 오리온 초코파이, 서울우유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 펩시콜라/칠성사이다 등이 대상입니다. 여기에 풀무원 해물육수 수타식우동 등 간편식도 1+1로 판매합니다. 생필품 중에서는 하기스 기저귀 30여 종, 유한킴벌리 생리대 15종, 성인용 기저귀 14종, 목욕용품 18종, 면도기 15종 등을 1+1에 선보입니다. 가전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인켈 32형 TV’와 ‘아이뮤즈 스톰뷰모니터, ‘쿠쿠 IH 압력밥솥 6인용’, ‘해피콜 티타늄 IH프라이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창립기념일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1일 진행되는 ‘초빅딜 데이’를 비롯해 3월 내내 풍성한 행사로 크게 치솟은 장바구니 물가를 안정화하고 소비자 부담을 낮추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