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LIG손해보험(www.LIG.co.kr, 대표이사 김병헌)은 자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LIG 매직카 다이렉트’에서 고객을 위한 ‘매우 직접적인 CAR 관리법’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우 (직)접적인 (CAR)관리법’이란 제목으로 자사 브랜드인 매직카다이렉트를 쉽게 연상하도록 했다. 총 4편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쉽게 구할 수 있는 생필품으로 차량을 관리하는 노하우를 담았다.
▲차 유리에 붙은 스티커 제거 ▲황사에 뒤집어쓴 자동차 먼지 제거 ▲시트에 실수로 엎어버린 커피 얼룩 제거 ▲긁혀서 생긴 스크래치 제거등 이다.
동영상은 LIG매직카다이렉트 공식 유투브채널(www.youtube.com/user/ligdirect)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giccardirec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방법은 페이스북을 통해 동영상을 확인 후,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시청 소감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총 1065명에게 GS칼텍스 5만원 주유상품권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태식 LIG손보 다이렉트영업부장은 “올해도 정보와 코믹한 영상을 접목한 ‘매.직.CAR 관리법’ 외 다양한 광고로 LIG매직카다이렉트 브랜드를 알리겠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바이럴 광고와 SNS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IG손해보험은 지난해 ‘자기야 차키줘봐’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광고대상 퍼포먼스부 금상을 수상했다. 이 광고는 약 두 달 동안 270만건의 유투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일반 유투브 캠페인 대비 35%나 조회 수가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