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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K손보 "귀한 인재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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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13, 2015, 18:05:11

신입직원 '스승의 날' 은사방문행사..새상품 출시도 예정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귀한 인재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The-K손해보험은 스승의 날을 맞이해 은사를 찾아뵙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The-K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황수영)은 신입직원들이 스승의 날을 맞아 대학 시절 은사를 찾아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430The-K손해보험 신입 직원들은 모교를 방문해 은사 교수님께 준비한 꽃바구니와 선물을 전달했다.

 

The-K손해보험 관계자는 장차 회사의 동량으로 성장할 인재를 키워내신 교수님들께 제자와 함께 회사가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은사 방문을 활성화해 스승의 은혜에도 보답하고 사제간의 정도 두텁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The-K손해보험은 올 3월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수도권 초고등학교에 직접 방문해 교직원 차량을 무상점검하고 있다. 특히, 올해 스승의 날에는 교직원을 위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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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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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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