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CJ더마켓, 명절 기획전으로 온라인 소비자 '설 마중'

URL복사

Wednesday, January 27, 2021, 16:01:03

설 선물세트·명절 성수품 특가 행사 등..‘더프라임’ 회원 전용 기획전도 진행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담은 온라인 명절 행사를 진행합니다.

 

27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CJ선물세트는 CJ더마켓에서’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내달 9일까지 150여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58% 할인하는 ‘2021 설 선물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추구하는 만큼 CJ제일제당 선물세트와 더불어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김치 냉장고, LG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에게는 CJ더마켓 기프트카드(5000원권)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더프라임’ 회원만을 위한 ‘빅 프라임 페스티벌’도 기획했습니다. 내달 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7% 상시 할인에 5%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더프라임 회원 전원에게는 추후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더프라임은 월 2000원에 7% 상시 할인, 무료 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J더마켓 유료 회원 서비스입니다.

 

내달 7일까지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식료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명절 상차림’ 특가 기획전도 마련했습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 할인 쿠폰 증정은 물론, 5만원 이상 구매 후 선물 당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웨지우드 2인 브런치세트를 증정합니다.

 

여러 곳에 선물하고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다중배송’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11곳까지는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그 이상은 별도 신청 절차를 통해 가능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대면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보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작은 정성을 주고받으며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남궁경 nkk@inthenews.co.kr

아이오닉5 판매 앞두고 ‘난항’...현대차 노사, 생산인원 투입 놓고 입장차

아이오닉5 판매 앞두고 ‘난항’...현대차 노사, 생산인원 투입 놓고 입장차

2021.03.02 15:49:42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현대자동차 노사가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생산라인의 투입 인원수를 놓고 입장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생산라인에 배치하는 근로자 수가 기존 내연기관차 생산 때보다 줄었기 때문인데요. 예정된 판매 일정을 고려하면 협상 마무리 시한이 빠듯할 수 있다는 지적입니다. 2일 현대차 노사에 따르면 노사는 아이오닉5를 생산하는 울산1공장 맨아워(Man/Hour) 협상을 아직 마무리하지 못했습니다. 노사 갈등 원인은 전기차 생산라인에 필요한 인력이 기존 내연기관차 생산 때보다 감소하면서 줄어든 일거리입니다. 이는 노조입장에선 일자리와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현대차는 내연기관차 파워트레인(동력전달기구)에 해당하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E-GMP)을 아이오닉5에 처음으로 적용했는데, 내연기관차 파워트레인보다 배기 라인이나 전선 배치 등이 감소하며 투입 인원도 줄어듭니다. 게다가 현대차 울산1공장은 전기차 전용 라인을 설치하면서 시간당 생산 대수도 낮아져 기존보다 투입 인력이 30% 가량 감소할 수 있다고 예측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재 막판 조율 중”이라며 “고객에게 제때 차량을 인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이오닉5의 유럽판매는 이달부터, 국내 판매는 내달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유럽에선 지난달 25일 3000대 한정으로 아이오닉5 사전계약을 받은 결과 하루 만에 완판에 성공했습니다. 국내 사전 계약도 첫날에만 2만 3760대가량을 기록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