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품절 대란을 부르는 스타벅스 MD상품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월 1일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새해맞이 시즌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파스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파스텔 시리즈는 핑크, 옐로우, 블루 등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가 어우러져 봄기운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텀블러 4종, 머그컵 2종, 글라스 1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중 ‘파스텔 클래식 글라스(355m)’는 내열 유리 소재로 제작돼 뜨거운 음료도 담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월 1일부터 단독 판매합니다.
선물하기는 지난해 11월 말부터 스타벅스 기획상품(MD 상품) 판매를 시작해, 현재까지 텀블러·보온병·머그잔 등 약 30여종의 스타벅스 MD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근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디자인의 온라인 단독 MD상품과 선물에 특화된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회사는 배송 상품 카테고리 확대한다는 방침입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작년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스타벅스 메리클래식 머그’ 상품이 단시간에 품절되는 등 교환권에 이어 스타벅스의 배송 상품도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스타벅스 마니아와 다양한 선물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