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동원F&B(대표 김재옥)가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을 공개하고 신제품 6종을 내놨습니다.
15일 동원F&B에 따르면 올리닉은 영양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격있는 제품을 추구하는 VIP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명 ‘올리닉(OLINIQ)’은 영단어 ‘all’과 ‘unique’의 합성어로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번 올리닉 브랜드를 기획했습니다. 18년간 건강기능식품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콘셉트를 설정하고 기능별로 6종의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올리닉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 6종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 ▲혈행,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특허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과 스프레이형 제품 등이있습니다.
동원F&B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올리닉 제품 6종을 각각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시 다른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별하고 품격있는 영양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브랜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제품의 기능과 이용 고객을 세분화해 맞춤형 영양 관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올리닉 제품 6종의 가격은 ▲울트라 비타 액션 30병 11만 8000원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180캡슐, 13만 3000원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20캡슐, 13만 3000원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60캡슐, 8만 5000원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 30포, 7만 9000원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형 3개, 5만 9000원입니다. 전국 GNC 오프라인 매장과 동원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