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Stock 증권

NH농협캐피탈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 비전 선포

URL복사

Friday, February 19, 2021, 09:02:43

핵심가치로 ‘고객우선·DT 혁신·내실경영·인재육성·미래금융’ 선정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NH농협캐피탈(대표 박태선)은 지난 2월 18일 여의도 본사에서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라는 비전을 내걸고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새로운 비전 수립은 직원 대상 공모 등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수립됐습니다. 비전을 향한 전임직원의 의지와 공감대를 더했다는 것이 NH농협캐피탈의 설명입니다.

 

NH농협캐피탈은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회사’라는 비전을 향해 ▲고객우선 ▲DT 혁신 ▲내실경영 ▲인재육성 ▲미래금융이라는 5대 핵심가치를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경계를 넘어’는 글로벌·디지털·고객중심이라는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부분입니다. 글로벌로 표현되는 국경을 넘어, 디지털로 금융의 한계를 넘어, 고객중심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다는 미래상을 제시한 겁니다.

 

‘미래를 함께’에는 고객·농업인·임직원·계열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미래를 함께해 동반성장 하자는 의미입니다. 또 미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와 함께 미래를 대응하는 인재상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금융회사’는 여신전문이라는 한정적인 역할을 벗어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취적인 금융회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박태선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할과 지향점이 필요한 시기”라며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이끌어내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수립·선포함으로서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고 말했습니다.

 

유은실 yes24@inthenews.co.kr

롯데건설, 롯데하이마트와 가전제품 공동구매 MOU 맺어

롯데건설, 롯데하이마트와 가전제품 공동구매 MOU 맺어

2021.02.25 16:44:37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지난 24일 서울 잠원동 본사에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롯데하이마트와 가전제품 공동구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5월 롯데렌탈과 함께 1차 공동구매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하이마트의 가전제품 패키지 할인 및 공동구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롯데건설이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과반수 이상의 입주민이 참여 의향을 밝히며 진행했습니다. 롯데건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은 온·오프라인의 ‘토탈 생활서비스’를 통해 카셰어링, 조식, 홈케어·가전, 가전렌탈, 건강증진, 아이돌봄, 세차, 이사, 문화강좌 등을 제공 받고 있습니다. 한편, 롯데건설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 등을 통해 현재 국내 최대인 15개 현장에서 1만여 세대의 민간임대주택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서울 용산 원효로 청년주택 등 신규 단지 공급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이 사업을 통해 건설업계 최초로 국토교통부가 인증하는 우수부동산서비스사업자로 선정됐으며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평가하는 주거 서비스 본인증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하며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서비스 확대와 입주민의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롯데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