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lectronics 전기/전자

‘색깔 있는 바람’…위니아딤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4컬러 추가 출시

URL복사

Friday, February 19, 2021, 14:02:05

전세계 휴양지 연상케 하는 컬러 4종 적용해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과 컬러 매칭
펫모드 지원 고급형,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360도 광역 공기청정

 

권지영 기자ㅣ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대용량 공기청정기 위니아 퓨어플렉스 화이트 제품을 올 초 선보인 데 이어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4가지 컬러의 신제품을 추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지난달 소비자 취향과 컬러 트렌드를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로 첫 선을 보인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에 이어 공기청정기에도 컬러를 입혀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과도 컬러 매칭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번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신제품에는 ▲프랑스 파리의 밤하늘을 담아낸 프렌치 네이비 ▲몰디브 해안에 반사된 바다를 모티브한 몰디브 블루 ▲몰타해변의 청명하고 깊은 바다색을 표현한 몰타 그린 ▲캐리비안 해변의 석양을 품은 캐리비안 코랄까지 4가지 컬러가 적용됐습니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제품군은 강력한 공기청정으로 360도 전 방향 입체 흡입하는 대용량 모델로 ‘펫 모드’와 에어클린UV살균 등 고급형 기능들이 그대로 적용됐습니다.

 

펫 모드 실행 시 5분간 ‘터보’ 기능으로 작동한 뒤 실내 공기 청정도에 따라 단계에 맞는 펫 자동모드로 변경해 기존 풍량 대비 최대 25% 강화된 풍량으로 동작합니다.

 

또한, 에어클린 UV 살균으로 회전팬 안쪽의 UV LED 라이트가 공기가 지나는 팬과 공기터널을 강력하게 살균해줍니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력을 인정받아 CA(Clean Air) 마크를 받았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예방 제품 추천과 KC인증(국가통합인증마크), 전자파 적합 인증도 받았습니다.

 

이번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컬러 모델 4종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양판점, 전문점, 백화점, 홈쇼핑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하가는 70만원대입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가전의 대표적인 컬러인 화이트에서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스타일리쉬한 컬러를 입힌 가전이 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색다른 컬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1대를 판매하면 5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오는 5월까지 판매된 실적을 정산한 뒤 동물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권지영 eileenkwon@inthenews.co.kr

SK종합화학·SK루브리컨츠, 코로나 결식 해소 위한 ‘한끼 나눔 온(溫)택트’ 활동 펼쳐

SK종합화학·SK루브리컨츠, 코로나 결식 해소 위한 ‘한끼 나눔 온(溫)택트’ 활동 펼쳐

2021.03.01 13:07:12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은 지난달부터 전 사업장에서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자회사인 SK종합화학 및 SK루브리컨츠도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습니다.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과 차규탁 SK루브리컨츠 사장은 지난 2월 26일, 구성원들과 함께 거동이 불편해 결식위기에 놓인 독거노인들을 위해 ‘SK이노베이션 계열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습니다. 독거노인 총 59가정에 직접 방문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도시락은 물론 별도로 준비한 마스크, 견과류 및 다과 등을 전달하며 행복과 온기를 나눈 것입니다. 또한, 이번에 전달된 도시락은 지역 시장에서 식자재를 구매하고 영세 식당이 직접 만드는 등 코로나19로 경영 위기를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은 올해 초 신년 서신을 통해 “사회와 공감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새로운 기업가 정신’이 필요한 때”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 계열 한끼 나눔 온택트’ 봉사활동은 ‘심화되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철학이 반영된 것입니다. 이날 봉사활동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이뤄졌습니다.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과 구성원들은 서대문 지역에 거주하는 결식위기에 놓인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에 방문해 도시락과 선물을 전달하고 집수리를 돕는 등 열성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했습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이 지원하는 소셜벤처 ‘오투엠’은 회사가 생산하는 마스크를 취약계층에게 기부하는 등 아름다운 선행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이날 오투엠은 SK이노베이션의 ‘한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 취지에 공감해 결식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비말 차단용 ‘행복 마스크’ 약 1만 장을 기부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코로나19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행복 마스크’ 1만 2천 장을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