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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 진행...LG올레드·스타일러 등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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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12, 2021, 10:03:23

유샵에서 인터넷, IPTV, 스마트홈 신규 가입 시 최대 59만원 혜택 비롯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유삽을 통해 지난 11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9만원 혜택을 주는데요. 12시 이전 예약고객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최대 59만원 혜택은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46만원 상당 상품권과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원)를 포함하며, 통신3사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LG OLED 77인치 TV (1명), LG 오브제 스타일러(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2명), 갤럭시 탭 S7+(2명), 발뮤다 토스터기(5명), 일리 커피머신(10명), 리퀩 와플메이커(20명),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000명)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4월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U+tv는 2020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조사 유료방송 서비스 품질 평가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습니다. IPTV 3개사, 케이블TV 14개사, 위성방송 1개사 등 총 18개사의 셋톱박스 상품을 ‘20년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동안 7개 부문을 평가한 결과입니다.

 

또 ‘영어유치원’, ‘책 읽어주는 TV’ 등 대표 서비스로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매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는 키즈서비스 ‘U+아이들나라’를 비롯해, 신중년 대상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들로 구성한 더라이프 채널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기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넷플릭스도 스마트폰 앱(App.)과 연동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보던 영상을 TV화면으로 끊김없이 이어볼 수 있습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상무)는 “고객들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터넷을 가장 많이 바꾸는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와 함께 멋진 새출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3월 말까지 U+스마트홈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대상 패키지는 아이들 하교를 확인하고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키즈케어’와 대학생 등 1인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구글 패키지’입니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은 물론, 유샵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U+스마트홈 키즈케어 패키지는 ▲ 말 한마디로 아이에게 동요와 동화를 쉽게 들려줄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 ▲집안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에어센서’ ▲밖에서도 아이 모습을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맘카(CCTV)’ 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에 무료로 포함된 ‘화재도난보험’을 통해 댁내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 색∙밝기 변경 및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 ▲가전제품의 전원을 제어하고 화재 위험 방지가 가능한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입니다.

 

오는 31일까지 U+스마트홈 ‘키즈케어’,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 설치비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LG gram 노트북(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3명), 폴바셋 1만원 상품권(100명)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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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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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2025.05.16 11:46:13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해외시장에서 큰폭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성적표를 공개했습니다. 증권사들은 삼양식품이 이미 황제주에 등극했음에도 잇따라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오는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밀양공장 생산량과 수출량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우려되기 보다는 주가 추가상승 가능성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여기에 해외수출 모멘텀이 이제 막 부각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입니다. 삼양식품은 지난 15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37%, 67% 증가한 5290억원, 13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기 기준 사상최대 실적으로 삼양식품 핵심 지적재산권(IP)인 불닭볶음면 브랜드를 앞세운 해외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세부적으로 해외매출은 4240억원으로 47% 증가한 가운데 미국과 중국 매출이 각각 81%, 35% 확대된 1353억원, 1259억원을 기록했고 유럽에서도 246억원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은 해외를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했고 긍정적인 환율 효과가 더해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2분기에도 실적 성장세는 이어진다는 전망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8%, 63% 증가한 5861억원, 1458억원으로 제시하며 사상최대 실적 경신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시적인 선적 지연으로 1분기 반영 예정이었던 미국수출 매출 일부가 2분기에 이연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 개선 및 라인별 조정으로 생산량도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7월부터 밀양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서 해외 일부지역에서 빚어지고 있는 불닭볶음면 품귀 현상이 완화, 실적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일부 채널과 유럽은 물량부족으로 1분기 매출 증가가 제한적이었다"며 "올해 상반기 이후 밀양 2공장 가동이 시작된다면 불닭볶음면 수출물량은 더욱 빠르게 증가해 높은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인스트림(주류)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중국시장에서도 삼양식품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며 "이번 상반기 주력 경쟁사들이 미국과 한국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해 중기적으로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 여력도 추가 확대될 여지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전망 속에 증권사들은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이 책정한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으로 기존 120만원에서 170만원으로 42% 올렸고 키움증권이 120만원에서 140만원으로 조정하며 추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이와함께 한국투자증권이 110만원→130만원, NH투자증권 113만원→130만원, KB증권 105만원→125만원 등으로 주가 눈높이를 높인 가운데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상향조정에 나섰습니다. 류은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는 6월 밀양2공장 준공으로 공급 확대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3분기부터 미국 등 전략국가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면서 외형성장과 이익률 상승 모두 확인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수요가 여전히 견조한 상황에서 미국 메인스트림 중심으로 유의미한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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