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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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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02, 2021, 11:04:29

풀무원다논의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출시 2주년 축하응원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위솔루션 출시 2주년 축하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풀무원다논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위솔루션 출시 2주년을 맞아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솔루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위솔루션 2주년 축하기념 응원 댓글과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고, 위솔루션이 필요한 친구를 태그하면 됩니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 한 사람들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렙(1명) ▲에어프라이어(2명) ▲위솔루션 2주분(8병 번들 2팩)(20명)을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5월 11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이 전해집니다.

 

위솔루션은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약 2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2019년 3월 출시됐습니다. 위솔루션은 위는 물론 장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12가지 성분을 함유한 멀티 솔루션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9종에 울금, 크랜베리, 양배추 추출물을 더해 간편하게 위와 장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함께 경품을 준비했고, 올해는 보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도 함께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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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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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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