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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시즌, 인기 드라마·예능 등 콘텐츠 라인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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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02, 2021, 10:04:34

MBC·SBS 드라마 및 예능에 더해 애니메이션·스포츠 등 콘텐츠 확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KT(대표 구현모)가 외출과 나들이를 자제하며 집안에서 봄을 맞이하는 고객을 위해 이달 Seezn(시즌) 콘텐츠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Seezn 월정액 서비스 가입자들은 본방 4주가 지난 MBC, SBS 프로그램을 무료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SBS 콘텐츠는 오는 8일부터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MBC 콘텐츠는 지난 2월 1일부터 제공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과 ‘카이로스’ 등 드라마부터 ‘나혼자 산다’와 ‘런닝맨’ 등 예능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KT는 이달부터 MBC 명작 드라마를 월 2개씩 엄선해 무료로 선보입니다. 4월에는 ‘베토벤 바이러스’와 ‘투윅스’를 제공합니다. Seezn 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무료 라인업도 추가됐습니다. Seezn은 2019년 일본 ‘Tokyo MX’ 에서 방영한 인기 TV 만화 ‘귀멸의 칼날’을 2일부터 제공합니다. 또 ‘유비’와 ‘투라대륙’ 등 중국 드라마도 신규로 선보입니다.
 
아울러 Seezn은 2021 프로야구 생중계와 함께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생중계를 채널에서 제공합니다. 오는 4일과 18일에 스페인 국왕컵 결승, 8일과 13일 여자 축구 국가대표 A팀 올림픽 플레이오프(PO) 1·2차전, 8일 마스터즈 골프 대회 등을 생중계합니다. 이외에도 디즈니·픽사 제작 애니메이션 ‘소울’ 및 ‘톰과 제리’, 영화 ’미션파서블’,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리그’, ‘아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현중 KT Labs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일상이 장기화 되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고객들이 어디서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해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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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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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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