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롯데백화점,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URL복사

Sunday, April 04, 2021, 11:04:27

지난해 진행한 행사 2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은 오는 11일까지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2탄’ 참가자 10팀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는 롯데백화점이 패션 브랜드 및 패션 메이크오버 전문 ‘더뉴그레이(THE NEW GREY)’와 함께 고객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행사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대형 행사를 여는 대신 최근 유행하는 ‘메이크오버 챌린지’에 백화점 특성을 더했습니다.
 
1탄으로 지난 가을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를 진행해 가족에게 멋진 의상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2030세대 고객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총 신청자 5500명이 몰려 40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관련 라이브 방송 시청자수는 2만4000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번에 열리는 2탄은 가족 모두 참여가 가능하게 대상을 늘렸습니다. 당첨 혜택은 강화했습니다. 신상 의류를 활용해 등산룩·캐주얼룩 등 다양한 컨셉으로 패션 메이크오버 촬영을 진행하고 의상을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일에 진행합니다. 이어 12일부터 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함께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 사진을 게재 후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함께 이벤트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크오버 서비스,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롯데백화점 소셜미디어(SNS)계정에 메이크오버 화보를 공개하는 동시에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 다음달 9일까지 촬영 의상을 포함 다양한 선물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해 진행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의 인기에 힘입어 2탄을 준비하게 됐다”며 “멋진 변신을 보여줄 메이크오버 화보와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박용만 회장 퇴임 축하”...최태원·정의선·구광모 한자리에 모였다

“박용만 회장 퇴임 축하”...최태원·정의선·구광모 한자리에 모였다

2021.04.11 15:21:45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국내 4대 그룹 총수들이 지난달 말 서울 모처에서 회동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정농단’ 사건으로 2년 6개월 실형을 선고받고 수감 중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이번 회동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11일 재계에 따르면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대표은 지난달 31일 서울의 한 중식당에서 만났습니다. 이 자리에는 지난달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에서 퇴임한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회장도 참석했습니다. 이번 모임은 정의선 현대차 회장 주도로 모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박용만 회장의 대한상의 회장 퇴임과 새로 취임한 최태원 회장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재계 한 관계자는 “지난 2013년부터 8년 동안 대한상의 회장을 맡아준 박용만 회장에게 4대 그룹 총수들이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였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진행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4대 그룹 총수들은 정기적으로 만나 각종 현안에 대해 논의해왔는데요. 이번 회동의 경우 박용만 회장 퇴임 축하 등을 포함한 정기적인 모임의 연장선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지난달 회동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과 SK이노베이션 배터리 소송 관련 최 회장과 구 대표간 합의 언급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