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은 오는 11일까지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2탄’ 참가자 10팀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는 롯데백화점이 패션 브랜드 및 패션 메이크오버 전문 ‘더뉴그레이(THE NEW GREY)’와 함께 고객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행사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대형 행사를 여는 대신 최근 유행하는 ‘메이크오버 챌린지’에 백화점 특성을 더했습니다.
1탄으로 지난 가을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를 진행해 가족에게 멋진 의상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2030세대 고객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총 신청자 5500명이 몰려 40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관련 라이브 방송 시청자수는 2만4000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번에 열리는 2탄은 가족 모두 참여가 가능하게 대상을 늘렸습니다. 당첨 혜택은 강화했습니다. 신상 의류를 활용해 등산룩·캐주얼룩 등 다양한 컨셉으로 패션 메이크오버 촬영을 진행하고 의상을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일에 진행합니다. 이어 12일부터 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함께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 사진을 게재 후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함께 이벤트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크오버 서비스,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롯데백화점 소셜미디어(SNS)계정에 메이크오버 화보를 공개하는 동시에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 다음달 9일까지 촬영 의상을 포함 다양한 선물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해 진행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의 인기에 힘입어 2탄을 준비하게 됐다”며 “멋진 변신을 보여줄 메이크오버 화보와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