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SSG닷컴, 일주일간 '랜더스 위크' 할인 행사

URL복사

Sunday, April 04, 2021, 10:04:02

야구글러브와 자외선 차단제 등도 할인 판매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은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인수 후 첫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랜더스 위크'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번 랜더스 위크는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때 쓸 수 있는 15% 할인 쿠폰과 일반 결제 12% 할인 쿠폰을 각각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합니다. 두 개 쿠폰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며,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8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됩니다.

 

또 5∼8일에는 SSG닷컴 카드로 결제 때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상품당 2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하면 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구매 후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해야 참여가 완료됩니다.

 

야구글러브와 자외선 차단제 등 야구 관람에 필요한 상품도 할인 판매합니다. SSG닷컴 관계자는 "SSG닷컴을 알릴 수 있는 야구단 연계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박용만 회장 퇴임 축하”...최태원·정의선·구광모 한자리에 모였다

“박용만 회장 퇴임 축하”...최태원·정의선·구광모 한자리에 모였다

2021.04.11 15:21:45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국내 4대 그룹 총수들이 지난달 말 서울 모처에서 회동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정농단’ 사건으로 2년 6개월 실형을 선고받고 수감 중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이번 회동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11일 재계에 따르면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대표은 지난달 31일 서울의 한 중식당에서 만났습니다. 이 자리에는 지난달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에서 퇴임한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회장도 참석했습니다. 이번 모임은 정의선 현대차 회장 주도로 모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박용만 회장의 대한상의 회장 퇴임과 새로 취임한 최태원 회장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재계 한 관계자는 “지난 2013년부터 8년 동안 대한상의 회장을 맡아준 박용만 회장에게 4대 그룹 총수들이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였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진행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4대 그룹 총수들은 정기적으로 만나 각종 현안에 대해 논의해왔는데요. 이번 회동의 경우 박용만 회장 퇴임 축하 등을 포함한 정기적인 모임의 연장선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지난달 회동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과 SK이노베이션 배터리 소송 관련 최 회장과 구 대표간 합의 언급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