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CJ푸드빌 N서울타워 엔그릴, ‘서울’ 테마 신메뉴 출시

URL복사

Thursday, April 08, 2021, 13:04:47

서울 대표 명소와 먹거리서 영감 받아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프렌치 파인다이닝 엔그릴에서 ‘서울(Seoul)’을 테마로 한 코스 요리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신메뉴 테마에 맞춰 서울 곳곳의 대표 명소·먹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서울의 익숙한 메뉴와 식재료를 활용해 이들을 프렌치 메뉴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종로구 ‘광장시장’의 대표 먹거리인 녹두빈대떡·마약 김밥·육회 등은 아뮤즈 부쉬 3종으로 재탄생했습니다. 타르트에 녹두 크림을 올려 녹두빈대떡을 재해석했고 마약 김밥의 핵심인 겨자 소스를 곁들여 성게 김밥을 만들었습니다. 또 육회 재료인 한우 안심·배·양파·달걀노른자 등으로 육회 크래커를 만들었습니다. 

 

궁궐의 대표 궁중음식인 구절판·장충동 왕족발·종로 생선구이 골목의 생선구이 등을 모티브로 삼은 애피타이저도 선보입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360도 회전하는 엔그릴에서 서울 감성을 담은 프렌치 요리를 즐기며 서울 명소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2021.04.12 11:17:52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가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현대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는 12일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연구개발본부 전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가속화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집 분야는 총 11개로 ▲차량개발 ▲디지털엔지니어링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전자시스템 ▲ 연료전지 ▲전동화·배터리 ▲선행개발 ▲기술경영 ▲로보틱스 ▲디자인 등입니다. 자격은 해당 분야 관련 경력자 및 박사 학위 소지(예정)자입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까지입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연구개발 부문에서 대규모 신입 및 인턴 채용을 실시하는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관련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경력 채용은 현대자동차 미래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