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SPC그룹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빙수 4종 출시

URL복사

Wednesday, April 14, 2021, 14:04:11

해피오더앱서 혜택 제공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SPC그룹(대표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콜드브루 신제품 2종과 시즌 빙수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먼저 콜드브루 신제품은 ▲ 버터스카치가 가미된 콜드브루에 밀크 크림을 올린 ‘버터스카치 콜드브루 라떼’ ▲ 카라멜땅콩 풍미가 더해진 콜드브루 라떼에 땅콩 젤라또를 올린 ‘카라멜땅콩 콜드브루 플로트’ 등 2종입니다.

 

빙수 4종은 ▲ 자두와 딸기 소스를 올린 빙수 위에 복숭아와 키위 맛 구슬 아이스를 올린 ‘자두베리 구슬 빙수’ ▲ 코코넛 젤리와 애플망고를 올린 ‘애플망고 듬뿍 빙수’ ▲ 우유 얼음과 팥·인절미가 궁합을 이룬 ‘인절미 팥빙수’ 등입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콜드브루 2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오더앱)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빙수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 25일부터 29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빙수 구매 시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해피오더앱을 통한 주문·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였다”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배너

신세계그룹, ‘2025 대한민국 쓱데이’ 전국민 문화축제로 확대

신세계그룹, ‘2025 대한민국 쓱데이’ 전국민 문화축제로 확대

2025.10.23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 개막하는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쇼핑을 넘어선 전국민 참여형 문화축제로 확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올해 쓱데이는 그룹 역량과 외부 제휴를 결합해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됩니다. 공모전과 공연, 팝업스토어, ESG 캠페인 등 문화·환경·체험이 결합된 행사를 전국 주요 거점에서 진행합니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자작시 공모전 ‘전국민 쓱쓱문학 프로젝트’를 열어, 쇼핑 중 있었던 이야기를 자작시로 응모한 고객 중 52편을 선정해 총 1338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합니다. 인기 작가 이환천이 쓴 예시작도 함께 공개됩니다. 스노우피크와 협업한 ‘감성 피크닉’은 내달 1일 에버랜드 인근 스노우피크 캠프필드, 같은 달 8~9일에는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립니다. 현장에서는 라이브 공연, 토크쇼, 캠핑용품 체험 등이 마련됩니다. 기후에너지환경부와 협업한 ESG 프로그램도 눈길을 끕니다. 이달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스타필드마켓 일산점에서 ‘그린매직’ 팝업스토어가 열려 탄소중립 실천과 친환경 소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방송인 타일러와 WWF(세계자연기금)가 함께하는 ‘낭만 토크쇼’, 셰프 임희원·명현지의 ‘낭만 푸드쇼’ 등도 진행됩니다. 쓱데이 기간 동안에는 2억원 규모의 ‘그린매직 캠페인’이 운영됩니다. 이마트, 백화점, SSG닷컴, 이마트24, 조선호텔 등 5개사가 참여해 캐나다 여행권, 숙박권, 상품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과 그린카드 에코머니 1억원을 증정합니다. 또 스타필드에서는 ‘슈퍼셀 게임대회’, 영화 <위키드: 포 굿> 팝업스토어, 캐릭터 퍼레이드 등 이벤트가 열리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굿윌스토어와 함께 1억원 규모의 자선바자회를 진행합니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됩니다. 신세계푸드의 레스토랑 데블스도어에서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쓱토버 페스트’를 열어 1L 라거와 빅사이즈 메뉴를 선보입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올해 쓱데이를 맞아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협업해 ‘부루마불 신세계여행 에디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신세계 18개 계열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한정판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 쓱데이는 단순한 쇼핑 행사를 넘어 문화·환경·참여형 축제로 진화했다”며 “전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