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한국맥도날드(대표 앤토니 마티네즈)가 13년만에 재출시한 ‘필레 오 피쉬’와 한정 판매 제품 ‘더블 필레 오 피쉬’가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필레 오 피쉬는 버거 빵과 생선 살 패티에 맥도날드의 56년 노하우가 담긴 타르타르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입니다. 필레 오 피쉬와 함께 출시된 ‘더블 필레 오 피쉬’도 패티가 두 배로 들어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맥도날드 측은 설명했습니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든 버거 세트 또는 라지 세트 구매 시 필레 오 피쉬 단품을 40% 할인된 가격인 2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세트 구매 시 할인가인 2500원에 단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부응해 고객 만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