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정훈 기자ㅣ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0일 일시적으로 자사의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접속 장애에 대한 사과문을 자사 홈페이지에 게시했습니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의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서비스가 전날 오후 5시15분부터 접속 지연과 중단이 이어지다가 오후 7시35분쯤 정상적으로 복구됐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자사 홈페이지에 "전산시스템 점검과정에서 일시적으로 인터넷뱅킹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며 "향후에는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게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