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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X삼육두유, 신메뉴 7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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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y 27, 2021, 17:05:48

배달 전용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 이용 가능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가 삼육두유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삼육두유’와 협업해 샐러드·파스타 등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최근 재미있는 소비 경험을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와 인절미·흑임자 등 건강하고 고소한 맛을 즐기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의 할매입맛 트렌드에 주목했습니다. 1975년 출시한 삼육두유는 지난해 편의점업계와 콜라버레이션한 과자, 아이스크림 등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빕스는 MZ세대뿐 아니라 건강함을 추구하는 중장년층에도 호응을 받을 수 있도록 진하고 고소한 맛의 삼육두유를 기반으로 신박한 맛의 메뉴와 깍지콩 아이콘을 활용한 재미있는 비주얼의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전 메뉴에 삼육두유의 맛을 녹이고 특히 삼육두유와 콩가루를 조합해 만든 진한 두유 크림을 활용했습니다.

 

대표메뉴는 ‘삼육두유 크림 빠네 파스타’와 ‘크림 리조또’입니다. ‘크림 빠네 파스타’는 두유크림 소스에 베이컨·그라나파다노 치즈·구운 마늘로 풍미를 더한 페투치니 파스타를 빠네 브레드에 담았습니다. ‘삼육두유 크림 리조또’는 좁쌀 크기의 부드러운 리소 파스타와 톡톡 터지는 보리쌀 식감이 조화로운 게 특징입니다.

 

샐러드 2종과 디저트 4종도 함께 선보입니다. ‘삼육두유 크림 크로플’은 바삭하게 구운 크로플(크루아상+와플) 위에 고소한 두유 크림을 올렸습니다. ‘삼육두유 크림치즈 콩고기·치킨 샐러드’는 두유 크림치즈와 깍지콩으로 고소함을 더했습니다. 이번 신제품들은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재미, 건강, 맛 세 가지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장수 브랜드인 삼육두유와 손잡고 콜라보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빕스 얌 딜리버리X삼육두유 신메뉴로 맛있고 유쾌한 미식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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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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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5] SKT ‘K-AI 얼라이언스’, CES에서 AI 혁신 기술 전파…2년 만에 멤버사 25개사로 확대

[CES 2025] SKT ‘K-AI 얼라이언스’, CES에서 AI 혁신 기술 전파…2년 만에 멤버사 25개사로 확대

2025.01.09 14:16:1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주도하는 국내 AI 혁신기업 연합 'K-AI 얼라이언스'가 전 세계 IT 기업들이 모인 CES2025에서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AI 혁신 기술을 전파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8일 오후(현지 시간) CES 2025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K-AI 얼라이언스 5개 멤버사들과 함께 'IR Pitching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SKT는 이번 CES2025에서 3곳이 추가로 합류하는 등 ‘K-AI 얼라이언스’가 국가대표 AI 동맹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멤버사들은 ▲엣지 AI 기술의 미래(페르소나AI) ▲AI를 활용한 동물과 인간의 항암제 효능 예측 기술(임프리메드) ▲AI 모델 훈련 및 서비스를 위한 AI인프라 플랫폼(래블업) ▲영상을 이해하는 멀티모달 AI 모델(트웰브랩스) ▲AI 기반 치매 관리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이모코그) 등 자사의 AI 기술과 올해 계획 및 추진 방향 등을 소개했습니다. SKT는 국내 AI 스타트업 기업들의 교류를 위해 'Private Networking' 이벤트도 CES 기간에 개최합니다. CES에 참가한 K-AI 얼라이언스 멤버사들과 유망 AI 스타트업들이 모여 이번 CES와 AI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탈(VC)과의 네트워킹 자리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행사에 참가한 임성원 임프리메드 대표는 “전 세계 10만명이 넘게 방문하는 글로벌 이벤트인 CES에서 회사의 기술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기회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AI 얼라이언스가 더욱 확대·발전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국내 AI 혁신 기업 3곳의 합류로 SKT가 주도하는 K-AI 얼라이언스는 출범 2년 만에 총 25개사까지 확대됐습니다. 신규로 합류한 기업은 AI 영상 분석 기업 '트웰브랩스', AI 검색서비스 개발 기업 '라이너', AI 디지털 헬스기업 '이모코그'입니다. 2021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트웰브랩스’는 영상을 이해하고 검색할 수 있는 AI 멀티모달 모델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지난해 6월 엔비디아의 자회사 엔벤처스 등으로부터 약 5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화제를 모았고, SKT도 지난해 300만 달러를 투자하며 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라이너’는 학술 정보, 논문 등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으로 정확한 출처와 답변을 제공하는 AI 검색 서비스 개발 기업입니다. 라이너는 현재 글로벌 220여개국에서 1000만명 이상 가입자를 확보했고, 김진우 라이너 대표는 최근 포브스가 선정한 '2025년 주목해야 할 최고의 AI 창업자 33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모코그’는 경도 인지 장애의 예방, 진단, 치료 전 주기에 걸친 솔루션을 개발하는 디지털 의료 혁신 기업으로, 고령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지 장애 선별 도구와 신뢰할 수 있는 인지 치료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SKT는 올해 K-AI 얼라이언스를 한국을 대표하는 AI 혁신 동맹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외연을 더욱 확대할 계획으로, 국내 AI 생태계 활성화는 물론 글로벌 시장 공동 진출까지 이끌어낸다는 방침입니다. 유영상 SKT CEO는 "글로벌 AI 강국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대한민국 AI 혁신 기업들 간의 교류와 협력은 필수"라며 "K-AI 얼라이언스가 우리나라 대표 AI 원팀으로 뭉쳐 AI 산업 발전을 주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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