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어서오시개냥”...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케이펫 페어’ 진행

URL복사

Sunday, May 30, 2021, 09:05:42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선봬
전 고객 3000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카카오톡 쇼핑하기가 톡딜을 활용한 언택트 행사를 선보이며 위축된 오프라인 박람회 시장의 판로 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 박람회 전문업체 ‘메쎄이상’과 손잡고 ‘톡딜 케이펫 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는 기존 오프라인 박람회를 온라인 페어 형태로 선보이는 행사로 카카오톡 쇼핑하기 서비스 2인 이상 공동구매 ‘톡딜’을 활용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오프라인 박람회 업체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톡딜 케이펫 페어’를 진행하게 됐는데요. 이번 행사에서는 약 96개 업체가 192개의 펫 관련 상품들을 톡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강아지 덴탈껌 잇츄, 동원 고양이 습식캔 등을 최대 86% 할인된 6900원에 판매합니다. 또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기간 중 ‘반려동물·애완동물’ 카테고리 전용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오프라인 박람회 업체들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객들에게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언택트 페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파트너사의 성장과 고객들의 쇼핑의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