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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게임박스, iOS 버전 출시...아이폰·아이패드로 즐길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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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1, 2021, 10:06:36

아이패드 프로 12.9·11 고객에게 게임박스 1개월 이용권·레이저 게임패드 증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디지털 플랫폼 기업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자사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의 iOS 버전 서비스를 1일부터 개시합니다.

 

게임박스는 월 4950원의 이용료만 내면 120여 종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입니다.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해 별도의 콘솔이나 게임용 고사양 PC를 마련하지 않아도 스마트폰과 IPTV, PC 등을 통해 최신 대작 게임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이용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KT는 게임박스 고객이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로 경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iOS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파리(Safari) 웹브라우저를 통해 게임박스 사이트(ktgamebox.com)에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 화면에 게임박스 바로가기를 추가하면 App과 같이 최적화된 게임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IPTV나 PC에서 즐기던 게임을 애플의 디바이스에서도 이어서 바로 즐길 수 있는 심리스(Seamless) 기능도 제공합니다.

 

KT는 게임박스 iOS 버전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1일부터 15일까지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 및 11(3세대)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해 개통한 고객들이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박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또 이 고객들이 신규로 게임박스에 회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레이저사의 ‘iOS용 게임패드’를 제공합니다.

 

홍재상 KT 신규서비스P-TF장 상무는 “게임박스의 iOS 버전 론칭으로 이용자들이 더욱 다양한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바이스와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 이용환경을 지속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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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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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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