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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월간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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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8, 2021, 15:06:27

세 종류 이벤트..순금 1돈·월간과자 구독권·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작년 6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습니다.

 

‘월간과자’는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작년 6월 200명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서비스 신청 3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제과의 핵심 콘텐츠로 성장했다는 평가입니다.

 

롯데제과는 세 종류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는 ‘월간과자’ 6월호 구독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상품은 ▲순금 1돈(10명) ▲월간과자 5개월 구독권(10명) ▲한정판 말랑이 핸드카트(50명) ▲엔제리너스 반미세트(250명) ▲레쓰비 헤이즐넛 라떼(800명) 등 12종으로 구성되며 추첨을 통해 1종을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두 번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월간과자’ 1주년 축하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해 ▲월간과자 1개월 구독권(5명) ▲엔제리너스 반미세트(50명)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를 6월호부터 3개월·6개월간 구독한 고객이 대상인데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증정합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타 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에 다양한 재미를 부여하며 구독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달 3일부터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아이스’ 2차 모집(400명 한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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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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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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