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작년 6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습니다.
‘월간과자’는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작년 6월 200명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서비스 신청 3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제과의 핵심 콘텐츠로 성장했다는 평가입니다.
롯데제과는 세 종류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는 ‘월간과자’ 6월호 구독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상품은 ▲순금 1돈(10명) ▲월간과자 5개월 구독권(10명) ▲한정판 말랑이 핸드카트(50명) ▲엔제리너스 반미세트(250명) ▲레쓰비 헤이즐넛 라떼(800명) 등 12종으로 구성되며 추첨을 통해 1종을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두 번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월간과자’ 1주년 축하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해 ▲월간과자 1개월 구독권(5명) ▲엔제리너스 반미세트(50명)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를 6월호부터 3개월·6개월간 구독한 고객이 대상인데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증정합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타 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에 다양한 재미를 부여하며 구독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달 3일부터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아이스’ 2차 모집(400명 한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