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정훈 기자ㅣ흥국생명이 칭찬문화 확산에 앞장섭니다.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14일 오는 21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 ‘흥싸TV’를 통해 ‘흥줏대감 응원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흥국생명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칭찬문화 확산 콘텐츠를 위해 ‘흥프라이즈-메일센터장편’을 공개했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영상 속 주인공인 흥국생명 메일센터의 심경섭 센터장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차원으로 기획됐습니다.
심경섭 센터장은 지난 1989년 흥국생명에 입사해 32년간 재직하며 흥국생명의 터줏대감인 ‘흥줏대감’으로 불리우는 직원입니다. 영상 속에서도 직원 이름만 듣고도 근무 부서를 정확히 기억하는 등 그의 남다른 애사심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임직원들의 추천을 통해 선별되는 칭찬 콘텐츠가 공개된 이후 가장 많은 임직원들이 심 센터장을 추천하며 그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를 표한 바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