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유플러스, 지인결합 ‘U+투게더’ 행사 진행

URL복사

Wednesday, June 16, 2021, 16:06:32

‘유플 핵딜데이’ 운영..매장 방문객 추첨통해 에어팟 8500원 구매권 등 증정
사내 이색 행사도 예정..‘투게더’ 아이스크림 증정·산행·골든벨 등 이벤트 계획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LG유플러스가 지인결합 서비스 홍보를 위한 마케팅 행사를 열었습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16일 가족·지인 간 5G·LTE·인터넷 요금 결합 서비스 ‘U+투게더’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U+투게더’는 통신 요금을 묶을수록 할인이 커지는 결합 서비스입니다. 8만원대의 5G 무제한 요금제를 월 3만원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모바일 결합은 최대 5명까지 할 수 있으며 할인액은 ▲2인 결합 시 각 1만 원 ▲3인 시 각 1만4000원 ▲4인~5인은 각 2만 원으로 결합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액도 올라갑니다. 인터넷은 최대 월 1만1000원씩 3회선까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U+투게더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가입자 성장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인 결합의 초반 성장세는 눈여겨 볼만한 부분”이라며 “특히 넷플릭스 계정 쉐어 등 공유경제에 익숙한 MZ세대가 전체 결합 시장을 주도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투게더 가입자 증가율을 한층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6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유플러스 핵딜데이 U+투게더’ 프로모션은 월·화요일에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목요일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는 내용입니다.

 

선착순 방문객에게는 ▲GS주유권 5000원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각각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3만원권(300개) ▲에어팟 2세대 8500원 구매권(400개)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40개) 등을 선물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고객 및 타사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U+투게더 결합과 관련된 간단한 질문에 응답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두 배로 높아집니다. 매장 내방 고객에게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내에서는 이번 홍보와 관련된 다양한 이색행사가 있습니다. 살펴보면 ▲임직원을 대상으로 투게더 상품 확산의 염원을 담은 댓글 이벤트를 통해 ’투게더‘의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는 ‘사기진작 이벤트’ ▲가입자 1700만 달성을 기원하며 해발 1700m인 제주도 한라산을 등반하는 ‘투게더 산행’ ▲직원들의 U+투게더 상품에 대한 지식을 겨루는 ‘투게더 도전 골든벨’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임경훈 LG유플러스 컨슈머영업부문장은 “U+투게더는 LG유플러스의 ‘찐팬’을 꾸준히 늘려 가는 내실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모든 고객에게 U+투게더 상품의 가치가 제대로 전달되고,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U+투게더는 지인 결합 시 대표자를 지정해야 하며, 결합 이후에는 대표자를 임의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요금 청구 계정은 대표자로 통합해야 한다. 고객은 1개의 결합 그룹에만 가입이 가능하고 대상 요금제 이외의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결합에서 자동 탈퇴 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