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캐롯손보-티맵,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보험 3만명에 무상 제공

URL복사

Thursday, July 01, 2021, 17:07:04

코로나19 백신 우려 낮춰..사회공헌 프로젝트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쇼크시 200만원 보상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캐롯손해보험이 코로나19의 빠른 집단 면역 체계 형성을 도모합니다.

 

캐롯손보(대표 정영호)는 1일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 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캐롯손보는 전세계적인 코로나19 이슈에 있어 작년 2월, 5월에 국내 최초 ‘캐롯 단기 질병안심보험’, ‘캐롯 학생 단기질병 안심보험’을 각각 론칭한 바 있습니다. 이 보험들을 통해 나온 정산 이익 전액을 지난해 말 홀트아동복지회에 코로나19 긴급 위기가정에 기부한 바 있습니다. 

 

최근 국내 1차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30%에 달하는 가운데 백신접종으로 인한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전 국민에 대한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가 기획됐습니다.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의 경우 가입일로부터 6개월 동안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진단 확정되면 200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이번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 이벤트는 TMAP내 이벤트 상세페이지 ‘무료보험 혜택 받기’를 통해 백신 보험 가입절차를 진행한 선착순 3만명의 고객에게 적용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은 지난 2월 순차적인 접종 시작 이후 0.37%의 이상 반응 신고가 있었으며 극소수의 이상 반응 대비 사회에서 우려가 큰 편입니다. 이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 빠른 집단 면역 체계 형성을 위해 캐롯손보와 티맵모빌리티는 논의를 통해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협의했습니다.

 

박용준 캐롯손보 제휴BM개발본부장은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 무상제공의 경우, 사회 구성원의 백신접종률을 높여 코로나 사태의 빠른 종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며 “향후 캐롯만의 상품 기획력과 디지털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험을 통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