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한정수량 9만9천원”...티몬, BTS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단독 판매

URL복사

Tuesday, July 06, 2021, 17:07:08

티몬 ‘공유타임’ 맞아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굿즈 55% 할인 판매
무선작동·반영구 필터 등 실용성 담아...탈부착 피규어 7종 구성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티몬이 ‘BTS X 에어텍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상품을 9만9천원 특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티몬이 판매하는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굿즈는 공기청정 전문 제조업체 ‘에어택’과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브랜드 ‘타이니탄’이 협업해 탄생한 상품입니다. BTS 멤버별 피규어가 상단에 부착된 공기청정기 상품으로 티몬에서는 공기청정기와 멤버 피규어 7종이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9만9000원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상가 보다 약 55% 저렴한 수준입니다.

 

타이니탄 공기청정기는 BTS 팬들 사이에서도 실용적인 굿즈로 관심을 모았던 제품입니다. 제품에 ▲에어텍의 e-나노 필터 장착 ▲반영구 필터 ▲USB 충전 ▲무선 작동 등의 편리함을 담았는데요. 멤버 피규어는 탈부착이 가능해 일반 소형 공기청정기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무상수리도 1년까지 제공합니다.

 

티몬은 굿즈 단독 할인을 기념해 오전 8시에 오픈하는 ‘공유타임’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공유타임은 SNS를 통해 지인에게 상품 링크를 공유하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하는 방식으로, 지난 1월 티몬이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프로모션입니다. 상품을 SNS에 공유하고 새로고침하면 구매버튼이 활성화돼 9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몬 관계자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BTS의 고급 굿즈를 단독 특가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