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4주년 감사제 한정판”...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문라이트실버’ 출시

URL복사

Thursday, July 08, 2021, 11:07:15

성인 흡연자 위해 연초보다 더 나은 대안...‘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가 ‘아이코스’ 한국시장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성인 흡연자를 위한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7월8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감사제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는 밤하늘을 비추는 달의 은은한 달빛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입니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와 함께 선보이는 신규 홀더 캡과 도어커버 4종은 클라우드 핑크·선라이즈 레드·타이달 블루·와일드 그린 등으로 다채로운 자연의 색감을 표현했습니다.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와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7월8일부터 8월31일까지 아이코스 3 듀오 문라이트 실버를 오프라인 직영·일부 공식 매장에서 판매하는데요. 구매자 선착순 4000명은 신규 홀더 캡과 도어커버 번들을 권장소비자가 대비 1만원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와 전용담배 히츠(HEETS)는 필립모리스의 비연소 혁신 제품입니다.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해 일반담배 대비 유해물질 발생이 평균 약 95% 감소한 제품입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는 2017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성인 흡연자들을 위한 일반 연초담배보다 더 나은 대안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태우지 않은 아이코스의 장점을 경험하고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함께할 수 있도록 이번 4주년 감사제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