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대상(대표 임정배) 청정원이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안주야 ‘혼술선풍기’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위트를 선사하고, ‘대한민국 1등 안주 브랜드’로서의 안주야 위상 강화를 위해 대상 청정원이 선보인 스페셜 아이템입니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통해 ‘안주야 브랜드 재활성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재미와 위트를 중심으로 한 안주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안주 HMR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입니다.
오는 22일 G마켓에서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또 대상은 배우 이규형을 모델로 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확산시키고, 이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연계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대상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무더위 때문에 외식을 피하고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허전함을 달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혼술선풍기’를 기획했다”며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재미와 위트를 마케팅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