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비즈’ 모델로 슈퍼주니어 신동 발탁

URL복사

Tuesday, July 20, 2021, 14:07:13

신동, ‘장사의 신동’ 메인 MZ 신사장으로 활약중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는 ‘스마일클럽 비즈’ 모델로 슈퍼주니어의 신동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스마일클럽 비즈는 기업간거래(B2B) 활성화를 위한 사업자 고객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신규 오픈했습니다. 가입 후 1년 동안 연회비 무료, 매월 9만원 상당의 쿠폰팩 증정, 가입 후 최초 1회 100원딜, 매주 50% 반값 할인, 전용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동은 이베이코리아의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 속 메인 MC ‘신사장’으로 활약 중입니다. 광고 영상에서 신동은 PC방, 치킨집, 카페 등 다양한 사업 경험을 이야기하며 스마일클럽 비즈의 할인 혜택을 설명합니다. 해당 광고는 G마켓과 옥션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실장은 “장사의 신동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신동은 신뢰도 높은 브랜드 모델”이라며 “사업자 회원을 위한 혜택을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