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옥션과 연합해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디지털, 가전 및 리빙 관련 카테고리가 대상이며 애플, 삼성, 한샘 등 50여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대표적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의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을 총 4종 제공합니다. 디지털가전 품목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리빙가구 품목 역시 동일한 쿠폰을 각각 1장씩 지급하며,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 삼성, 애플, 한샘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마련돼 있습니다. 우선 ‘삼성’은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비스포크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애플’은 전 상품을 9% 할인가에 선보이며, 애플 브랜드관 전용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한샘’은 전 상품 최대 31% 할인, 추가 7%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G마켓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포토상품평 이벤트, 옥션에서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4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이외에도 매일 자정, 사이트 별로 G마켓과 옥션의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 5종도 공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디지털리빙 썸머 가격호러쇼’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전무는 “강도 높은 거리두기 상황으로 인해 폭염 속에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대규모 디지털, 가전 및 리빙 연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