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편의점 이마트24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는 오는 12일 ‘왓챠 팝콘 시즌2’를 5만50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왓챠 팝콘 시즌2’에는 왓챠 1년 무료이용권(5장), 일명 골든티켓이 추가됐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모든 왓챠 팝콘에 ‘왓챠 3개월(20장)·1개월(50장)·2주(300장)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 중 1종이 랜덤으로 동봉된 것에 더해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고객들은 쿠폰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기간 동안 왓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왓챠에 신규로 가입하면 2주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여기에 왓챠 팝콘 쿠폰 중복 사용을 하면 신규 고객의 경우 최소 한 달(2주 무료이용권 당첨 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즌1 상품 구매 후 쿠폰을 통해 무료 이용을 진행한 고객도, 시즌2에서 다시 쿠폰 등록할 경우 추가로 무료 이용이 진행됩니다.
또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도 추가해, 고객 혜택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앱에서 진행하는 복권 긁기 이벤트에는 꽝도 있으며, 앱 이벤트에서 당첨된 무료이용권은 왓챠팝콘 시즌2에 동봉된 쿠폰과 별개로 중복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는 31일 복권 긁기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2.9인치 128GB, 1명)도 선물합니다.
정현우 이마트24 마케팅팀 파트너는 “최초 5만개 한정 기획상품으로 선보였던 왓챠 팝콘에 대한 가맹점과 고객의 큰 호응과 함께 추가 생산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왓챠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해 시즌2 상품을 생산하기로 결정했다”며 “집에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12일에 출시되는 왓챠 팝콘 시즌2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