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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X왓챠, 1년 무료 이용권 담아 시즌2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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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05, 2021, 16:08:42

5만5000개 한정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편의점 이마트24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는 오는 12일 ‘왓챠 팝콘 시즌2’를 5만50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왓챠 팝콘 시즌2’에는 왓챠 1년 무료이용권(5장), 일명 골든티켓이 추가됐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모든 왓챠 팝콘에 ‘왓챠 3개월(20장)·1개월(50장)·2주(300장)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 중 1종이 랜덤으로 동봉된 것에 더해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고객들은 쿠폰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기간 동안 왓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왓챠에 신규로 가입하면 2주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여기에 왓챠 팝콘 쿠폰 중복 사용을 하면 신규 고객의 경우 최소 한 달(2주 무료이용권 당첨 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즌1 상품 구매 후 쿠폰을 통해 무료 이용을 진행한 고객도, 시즌2에서 다시 쿠폰 등록할 경우 추가로 무료 이용이 진행됩니다.

 

또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도 추가해, 고객 혜택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앱에서 진행하는 복권 긁기 이벤트에는 꽝도 있으며, 앱 이벤트에서 당첨된 무료이용권은 왓챠팝콘 시즌2에 동봉된 쿠폰과 별개로 중복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는 31일 복권 긁기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2.9인치 128GB, 1명)도 선물합니다.

 

정현우 이마트24 마케팅팀 파트너는 “최초 5만개 한정 기획상품으로 선보였던 왓챠 팝콘에 대한 가맹점과 고객의 큰 호응과 함께 추가 생산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왓챠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해 시즌2 상품을 생산하기로 결정했다”며 “집에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12일에 출시되는 왓챠 팝콘 시즌2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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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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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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