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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X왓챠, 1년 무료 이용권 담아 시즌2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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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05, 2021, 16:08:42

5만5000개 한정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편의점 이마트24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는 오는 12일 ‘왓챠 팝콘 시즌2’를 5만50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왓챠 팝콘 시즌2’에는 왓챠 1년 무료이용권(5장), 일명 골든티켓이 추가됐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모든 왓챠 팝콘에 ‘왓챠 3개월(20장)·1개월(50장)·2주(300장)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 중 1종이 랜덤으로 동봉된 것에 더해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고객들은 쿠폰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기간 동안 왓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왓챠에 신규로 가입하면 2주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여기에 왓챠 팝콘 쿠폰 중복 사용을 하면 신규 고객의 경우 최소 한 달(2주 무료이용권 당첨 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즌1 상품 구매 후 쿠폰을 통해 무료 이용을 진행한 고객도, 시즌2에서 다시 쿠폰 등록할 경우 추가로 무료 이용이 진행됩니다.

 

또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도 추가해, 고객 혜택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앱에서 진행하는 복권 긁기 이벤트에는 꽝도 있으며, 앱 이벤트에서 당첨된 무료이용권은 왓챠팝콘 시즌2에 동봉된 쿠폰과 별개로 중복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는 31일 복권 긁기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2.9인치 128GB, 1명)도 선물합니다.

 

정현우 이마트24 마케팅팀 파트너는 “최초 5만개 한정 기획상품으로 선보였던 왓챠 팝콘에 대한 가맹점과 고객의 큰 호응과 함께 추가 생산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왓챠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해 시즌2 상품을 생산하기로 결정했다”며 “집에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12일에 출시되는 왓챠 팝콘 시즌2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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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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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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