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대상홀딩스(대표 임창욱·최성수)의 자회사 디에스앤이 방송인 박지윤이 운영하는 쇼핑몰 ‘디코테’와 손잡고 오는 15일까지 디에스앤의 인기 제품 3종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디코테는 박지윤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직접 운영하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3040 여성들을 위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디에스앤은 지난 3월에도 디코테와 협업해 ‘초록마을 시그니쳐 프렌치랙’을 사전판매하면서 오픈 10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초록마을 시그니쳐 프렌치랙 양갈비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 ▲앵커 캔버터 등 3종입니다.
먼저 ‘초록마을 시그니쳐 프렌치랙 양갈비’는 뉴질랜드 정부가 인증한 무항생제, 무성장호르몬 제품으로 100% 자연 방목한 양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데요. 양고기의 꽃등심이라고 불리는 ‘프렌치랙’은 양 한 마리에서 약 5%만 나오는 최고급 부위로, 바로 조리할 수 있는 크기로 손질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은 피자알볼로의 레시피를 동일하게 적용해 12시간 이상 저온숙성한 진도산 흑미도우와 뉴질랜드산 자연방목 치즈를 사용했습니다.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 ‘모짜 체다치즈 피자’, ‘김치 소시지 피자’, ‘큐브 포테이토 피자’ 등 4종으로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습니다.
‘앵커 캔버터’는 1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유제품 브랜드 ‘앵커(Anchor)’ 사의 대표 제품으로, 일반 가공 버터와 달리 유크림 함량 98.2%로 만들어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디에스앤과 디코테는 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제 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함으로써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할 계획입니다.
디에스앤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기획하게 됐다”며 “맛과 품질을 모두 인정받은 인기 제품들로 엄선한 만큼 좋은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