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흥국화재, 코로나19 극복 기원 이벤트

URL복사

Friday, August 13, 2021, 11:08:28

선정된 소상공인 사장님에게 100만원 지원금·매장 홍보영상 제작 지원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흥국화재(대표 권중원)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이벤트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는데요. 어려운 상황에서도 본인의 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상공인 사업주의 모습을 사진 혹은 영상에 담아 에피소드와 함께 네이버폼을 이용해 응모하면 됩니다.

 

응모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셀프 추천, 가족이나 지인 추천도 모두 가능하며 추천하는 사업주는 5명 미만의 업장을 운영하면 됩니다.

 

응모한 사진 혹은 영상은 독창성, 진정성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5명의 사장님을 선정합니다. 선정된 사업주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지원금과 매장 홍보영상을 제작 지원하며 추천인에게도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참가자 100명을 추첨해 치킨·콜라 세트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응모는 9월5일까지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9월17일 흥국화재 공식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김아랑 흥국화재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랩장은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를 버텨내고 있는 동네 소상공인 사장님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사장님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을 전달하고 흥국화재 SNS채널을 통해 선정된 사업장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