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꽃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는 마일드 로스팅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한 꽃 향이 어우러진 커피입니다. 동서식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로럴(Floral) 향에 커피의 향미를 그대로 담는 ‘향 회수 공법’을 접목해 꽃 향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탄생했는데요. 최근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원두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으며, 실제 커피 테이스팅 시 느낄 수 있는 ‘꽃 향’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확인했습니다. 신제품 ‘플라워 피니시’는 한 잔을 마시더라도 특색 있는 커피를 찾는 20~3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꽃 향’이라는 차별적인 콘셉트를 내세웠습니다.
신제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담은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블랙’과 깔끔한 커피에 우유의 부드러움까지 더한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라떼’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부드러운 그립감이 특징인 페트 포장에 360ml의 용량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적당한 양의 커피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장지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커피음료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차별화된 맛과 향이 담긴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와 함께 고품질의 특색 있는 커피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