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휴가철을 맞아 휴식과 함께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고객을 위한 LG프라엘 프리미엄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롯데호텔(대표 김현식) 서울과 협업해 ‘호텔에서 즐기는 나만의 홈케어’ 콘셉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19일부터 4주간 LG프라엘X롯데호텔 프로모션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고객은 숙박과 함께 ▲LLLT(저출력레이저치료, Low Level Laser Therapy) 탈모 치료 의료기기 프라엘 메디헤어 ▲눈가 피부 전용 관리기기 프라엘 아이케어 ▲바디 전용 초음파 클렌저 프라엘 바디스파와 ▲세안 전용 초음파 클렌저 프라엘 워시팝 등 LG 프라엘 4종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내 ▲그랜드 디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3가지 타입 객실에서 운영됩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와 LG전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도심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려는 호캉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데요. LG프라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LG프라엘 제품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LG전자는 LG프라엘을 통해 가정용 미용기기에서 전문 의료기기까지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춰 폭넓은 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라엘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입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에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법 가운데 하나로 공인받은 저출력레이저치료(LLLT, Low Level Laser Therapy) 기술을 활용합니다.
프라엘 아이케어는 고글형 디자인으로 안경처럼 착용하는 눈가 피부 관리기기입니다. 피부 톤·다크서클·눈 밑 지방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적색 LED, 근적외선 LED 광원에 미세전류를 더한 복합케어 기술을 활용합니다. LED 광원에서 나오는 빛에너지가 피부 톤을 관리해주고, 미세전류가 눈가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습니다.
최근 선보인 프라엘 바디스파와 프라엘 워시팝은 특허 받은 초음파 진동과 브러시의 미세 진동 기술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초음파 클렌저입니다. 세정제로 미세 거품을 내 초당 35만5000회 초음파 진동으로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고, 실리콘 브러시의 미세 진동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는 원리입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한 체험 마케팅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LG프라엘의 차별화된 장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