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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프라엘X롯데호텔’ 프로모션 진행...“도심 속 호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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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18, 2021, 11:08:36

호텔서 즐기는 나만의 홈케어 콘셉트..프리미엄 체험 마케팅
메디헤어·아이케어·초음파 클렌저 2종 등 프라엘 4종 체험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휴가철을 맞아 휴식과 함께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고객을 위한 LG프라엘 프리미엄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롯데호텔(대표 김현식) 서울과 협업해 ‘호텔에서 즐기는 나만의 홈케어’ 콘셉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19일부터 4주간 LG프라엘X롯데호텔 프로모션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고객은 숙박과 함께 ▲LLLT(저출력레이저치료, Low Level Laser Therapy) 탈모 치료 의료기기 프라엘 메디헤어 ▲눈가 피부 전용 관리기기 프라엘 아이케어 ▲바디 전용 초음파 클렌저 프라엘 바디스파와 ▲세안 전용 초음파 클렌저 프라엘 워시팝 등 LG 프라엘 4종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내 ▲그랜드 디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3가지 타입 객실에서 운영됩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와 LG전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도심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려는 호캉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데요. LG프라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LG프라엘 제품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LG전자는 LG프라엘을 통해 가정용 미용기기에서 전문 의료기기까지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춰 폭넓은 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라엘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입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에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법 가운데 하나로 공인받은 저출력레이저치료(LLLT, Low Level Laser Therapy) 기술을 활용합니다.

 

프라엘 아이케어는 고글형 디자인으로 안경처럼 착용하는 눈가 피부 관리기기입니다. 피부 톤·다크서클·눈 밑 지방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적색 LED, 근적외선 LED 광원에 미세전류를 더한 복합케어 기술을 활용합니다. LED 광원에서 나오는 빛에너지가 피부 톤을 관리해주고, 미세전류가 눈가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습니다.

 

최근 선보인 프라엘 바디스파와 프라엘 워시팝은 특허 받은 초음파 진동과 브러시의 미세 진동 기술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초음파 클렌저입니다. 세정제로 미세 거품을 내 초당 35만5000회 초음파 진동으로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고, 실리콘 브러시의 미세 진동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는 원리입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한 체험 마케팅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LG프라엘의 차별화된 장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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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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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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