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미드 속 스탠드를 집 안에’…위메프, ‘포인트 홈테리어’ 기획전

URL복사

Tuesday, September 14, 2021, 09:09:45

조명·수납장·러그·모빌 등 인테리어 아이템 최대 15%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위메프(대표 하송)는 ‘포인트 홈테리어’ 기획전을 열고 최대 1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진 ‘집꾸족’을 위한 인테리어 상품을 모아 큐레이션했다는 설명입니다. 

 

기획전에서는 ‘미드 센추리 모던’과 ‘내추럴 무드’ 아이템을 집중 구성했습니다.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는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사용해 원색의 가구와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는 게 특징입니다.

 

대표적으로 ▲미국 드라마나 영화 속 은행 책상에 자주 등장하는 초록 스탠드를 모티브로 만든 ‘뱅크 단스탠드’ ▲카르텔 디자인을 오마주한 ‘크리스탈 포터블 스탠드’ ▲모듈가구에 바퀴가 달린 ‘모듈 강화유리 컬러포인트 트롤리 수납장’ ▲‘라메종하우스 릴리 파스텔 투명의자’ 등을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인테리어 포스터·워셔블 포인트 러그·플렌스테드 인테리어 모빌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내추럴 무드 인테리어 아이템도 판매합니다. ▲천연 대나무 소재로 제작한 ‘오드 단스탠드’ ▲공기정화 식물로 유명한 ‘몬스테라’ ▲수경재배로 손쉽게 키울 수 있는 ‘스킨답서스’ 등이 있습니다.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모든 아이템은 상품별 최대 1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박가은 위메프 상품기획팀 매니저는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 중 최신 인기 트렌드 상품 큐레이션에 집중했다”며 “가을 인테리어 아이템을 준비하는 집꾸족 고객들이 인기 트렌드를 확인하고 이를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신세계그룹, ‘2025 대한민국 쓱데이’ 전국민 문화축제로 확대

신세계그룹, ‘2025 대한민국 쓱데이’ 전국민 문화축제로 확대

2025.10.23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 개막하는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쇼핑을 넘어선 전국민 참여형 문화축제로 확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올해 쓱데이는 그룹 역량과 외부 제휴를 결합해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됩니다. 공모전과 공연, 팝업스토어, ESG 캠페인 등 문화·환경·체험이 결합된 행사를 전국 주요 거점에서 진행합니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자작시 공모전 ‘전국민 쓱쓱문학 프로젝트’를 열어, 쇼핑 중 있었던 이야기를 자작시로 응모한 고객 중 52편을 선정해 총 1338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합니다. 인기 작가 이환천이 쓴 예시작도 함께 공개됩니다. 스노우피크와 협업한 ‘감성 피크닉’은 내달 1일 에버랜드 인근 스노우피크 캠프필드, 같은 달 8~9일에는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립니다. 현장에서는 라이브 공연, 토크쇼, 캠핑용품 체험 등이 마련됩니다. 기후에너지환경부와 협업한 ESG 프로그램도 눈길을 끕니다. 이달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스타필드마켓 일산점에서 ‘그린매직’ 팝업스토어가 열려 탄소중립 실천과 친환경 소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방송인 타일러와 WWF(세계자연기금)가 함께하는 ‘낭만 토크쇼’, 셰프 임희원·명현지의 ‘낭만 푸드쇼’ 등도 진행됩니다. 쓱데이 기간 동안에는 2억원 규모의 ‘그린매직 캠페인’이 운영됩니다. 이마트, 백화점, SSG닷컴, 이마트24, 조선호텔 등 5개사가 참여해 캐나다 여행권, 숙박권, 상품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과 그린카드 에코머니 1억원을 증정합니다. 또 스타필드에서는 ‘슈퍼셀 게임대회’, 영화 <위키드: 포 굿> 팝업스토어, 캐릭터 퍼레이드 등 이벤트가 열리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굿윌스토어와 함께 1억원 규모의 자선바자회를 진행합니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사회공헌활동에 사용됩니다. 신세계푸드의 레스토랑 데블스도어에서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쓱토버 페스트’를 열어 1L 라거와 빅사이즈 메뉴를 선보입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올해 쓱데이를 맞아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협업해 ‘부루마불 신세계여행 에디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신세계 18개 계열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한정판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 쓱데이는 단순한 쇼핑 행사를 넘어 문화·환경·참여형 축제로 진화했다”며 “전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