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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A투어 맛집’ 더 CJ컵 D-30일…‘K-푸드’로 대회 홀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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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4, 2021, 10:09:38

페덱스컵 상위 60명·KPGA 선수 및 초청 선수..총 78명 참가
선수 라운지·비비고 음식 부스 등 통해 현장 한식 경험 전파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THE CJ CUP @ SUMMIT(더 CJ컵)은 대회를 30일 정도 앞두고 전 세계 골프 팬들을 만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지난 8월 4일, CJ그룹은 올해 더 CJ컵을 미국 네바다주의 라스베가스의 ‘서밋 클럽’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더 CJ컵을 통해 첫 번째 정식 투어 대회를 열게 된 서밋 클럽은 올해 전장 7431 야드, 파 72로 구성됩니다. 더 서밋 클럽의 총괄 책임자이자, 운영 부사장인 마이클 애보트는 “더 서밋 클럽의 코스 관리팀은 PGA투어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 8월부터 대회 준비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서밋은 클럽 멤버들에게 일 년 내내 최고의 코스 컨디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고 코스에 대한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PGA투어 정규 대회인 더 CJ컵을 위해 벙커와 러프 정비와 같은 부분에 PGA투어의 대회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서밋 클럽에서 경기를 펼치게 될 선수들은 총 78명입니다. 2020-21시즌 페덱스컵 포인트 상위 60명의 선수를 비롯해 18명의 초청 선수가 참가 자격을 얻습니다. 한국 선수들은 세계랭킹(OWGR) 한국인 상위 3명, KPGA 제네시스 포인트 상위 3명, KPGA 선수권대회와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까지 총 8명이 출전권을 받습니다.

 

추가로 대회 스폰서인 CJ그룹의 고유 초청으로 10장의 출전권이 부여됩니다. 이 중 6장은 PGA 투어 멤버 자격이 있는 선수에게 부여되고, 나머지 4장은 자격 제한 없이 선수 초청이 가능합니다. 세계랭킹의 기준일은 10월 4일로 정해졌습니다. 

 

 

올해 더 CJ 컵은 다른 PGA 투어 대회와 마찬가지로 관중의 입장이 허용됩니다. 이에 CJ는 현장 갤러리 및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한식의 매력을 전할 계획입니다.  

 

대회장에는 비비고 셰프들이 선수들의 식사를 책임지게 됩니다. 더 CJ컵에서 2번 우승한 저스틴 토마스는 지난해 대회 공식 인터뷰를 통해 “대회장에서 먹는 한국식 BBQ는 대단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리키 파울러 역시 “투어 대회에서 매번 점심으로 한식을 먹는 것은 매우 특별한 경험”이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현장에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한국 식문화 체험’도 준비 중입니다. 대회장에 마련된 ‘비비고 컨세션 스탠드’에서는 만두를 비롯해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핑거푸드, 스낵을 제공합니다. 또 선수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쿠킹클래스 등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최근 임성재·이경훈·최경주·토미 플릿우드 등 PGA투어 선수와 함께 해온 더 CJ컵의 CSR 프로그램 ‘브릿지 키즈’가 올해는 미국판으로 진행됩니다. 라스베가스 지역 교포 및 주니어 골퍼를 초청해 PGA투어 선수들과 멘토링 시간을 갖고, 한국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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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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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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