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지난 7일 그룹의 M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미래혁신유닛(Unit) 4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BNK그룹에 따르면 전체 계열사를 대상으로 공모 과정을 거쳐 선발된 미래혁신유닛(Unit)은 앞으로 2년간 기존과 차별화 된 젊고 역동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씽크탱크 역할을 합니다.
여기에 미래 핵심고객의 성향과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맞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막힘없는 소통을 통해 BNK만의 새로운 혁신 문화를 창출해 가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BNK그룹 관계자는 “미래혁신유닛은 미래 먹을거리 발굴과 디지털 트렌드에 맞춘 혁신 사례 제시할 것”이라며 “또한, 그룹의 주요 이슈에 관해 의견을 전달하는 오피니언 리더 및 일하는 방식의 혁신에 앞장서게 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