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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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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25, 2021, 09:11:53

24일부터 2주간 이벤트 페이지 통해 신청
가전 3종 50% 특별 할인가로 경험 가능
3개 미션 수행 시, 30만원 상당 시크릿 혜택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LG전자[066570]는 ‘요리 좀 하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주방’을 컨셉으로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을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LG전자가 DIOS 주방가전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요리를 만들도록 도와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체험단은 LG DIOS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등 가전 3종을 50%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3개 미션을 수행할 경우 시크릿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가전제품에 위생과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했습니다. ‘LG ThinQ’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번 체험단은 ‘LG ThinQ’ 앱을 통해 제품 원격 제어 기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인생주방이 필요한 사연과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과 필수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체험단은 내년 2월까지 약 3개월간 LG DIOS 인생주방 가전 3종을 50% 특별 할인가로 구매한 후 체험, 리뷰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개인 SNS를 활용하는 홍보 미션 1개와 선택 미션 2개를 완료하면 LG DIOS 주방가전과 함께 30만원 상당 시크릿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험단이 사용할 LG DIOS 전자제품들은 인테리어에 맞춰 소비자가 제품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생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험단 행사는 최고의 주방 인테리어와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가전 3종 LG DIOS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소비자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해 가전이 인테리어가 되는 활동들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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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민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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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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