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 모집

URL복사

Thursday, November 25, 2021, 09:11:53

24일부터 2주간 이벤트 페이지 통해 신청
가전 3종 50% 특별 할인가로 경험 가능
3개 미션 수행 시, 30만원 상당 시크릿 혜택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LG전자[066570]는 ‘요리 좀 하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주방’을 컨셉으로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을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LG전자가 DIOS 주방가전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요리를 만들도록 도와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체험단은 LG DIOS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등 가전 3종을 50%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3개 미션을 수행할 경우 시크릿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가전제품에 위생과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했습니다. ‘LG ThinQ’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번 체험단은 ‘LG ThinQ’ 앱을 통해 제품 원격 제어 기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인생주방이 필요한 사연과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과 필수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체험단은 내년 2월까지 약 3개월간 LG DIOS 인생주방 가전 3종을 50% 특별 할인가로 구매한 후 체험, 리뷰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개인 SNS를 활용하는 홍보 미션 1개와 선택 미션 2개를 완료하면 LG DIOS 주방가전과 함께 30만원 상당 시크릿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험단이 사용할 LG DIOS 전자제품들은 인테리어에 맞춰 소비자가 제품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생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험단 행사는 최고의 주방 인테리어와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가전 3종 LG DIOS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소비자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해 가전이 인테리어가 되는 활동들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수민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2025.09.01 10:4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년 통신부문 첫 평가 이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고객의 디지털 경험이 이전과 비교해 간결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로밍 요금제 비교부터 신청, 혜택 확인까지 한 화면으로 마칠 수 있어 공항 가는 길에서도 모든 절차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결합 할인을 받을 때는 복잡한 서류나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멤버 추가와 할인 배분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고객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미리 추천해 필요한 혜택을 찾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은 요금 납부나 이용 현황 조회 같은 간단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 변경 같은 작업도 스스로 해결하도록 셀프 해결 범위를 넓혔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중요한 안내는 필요한 순간에 미리 전달해 놓치지 않도록 했습니다. 매장에서 가입한 고객도 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았던 상담을 디지털까지 끊김 없이 이어갈 수 있습니다. 고객의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AI로 개선했습니다. 간단한 문의는 24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챗봇, 콜봇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상담사 통화를 위한 ARS 안내 또한 AI가 판단해 지금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부터 먼저 안내합니다. 상담사와 대화할 때도 AI 상담 어드바이저가 상담사에게 지난 상담 이력은 물론 단순 질문에 대해 미리 답변을 준비해 줍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편안하고 즐거운 디지털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 편의 향상 목적의 UX/UI 개선도 지속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AI를 활용한 더 편리한 서비스,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이용 과정을 더욱 심플하고 몰입감 있게 바꿀 계획"이라며 "곧 선보일 새로운 통합 서비스에서 AI와 맞춤형 경험을 결합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환경을 구현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