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이 금융플랫폼과 손잡고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와의 소통을 강화합니다.
CJ제일제당은 신한플러스와 함께 ‘BIG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BIG BIG 이벤트는 ‘햇반컵반BIG’ 구매 시 ‘BIG(Bio·Internet·Game)’종목의 주식을 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MZ세대가 최근 주식 투자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반영했다는 설명입니다.
햇반컵반BIG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권을 통해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면 CJ제일제당, LG화학, SK바이오사이언스, 네이버, 삼성전자 등 9가지 종목 중 한 종목의 주식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오는 2일부터 약 세 달 동안 100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됩니다. 신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응모권의 QR코드를 통해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응모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3만점의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재밌는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새로운 소통 방식을 찾기 위해 금융업계와 손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올해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햇반컵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4월 배우 나문희를 모델로 기용해 선보인 유튜브 콘텐츠 ‘명탐정 컵반즈’는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