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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약속대장 프로미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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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02, 2016, 11:02:00

새 브랜드 캐릭터 론칭..고개과 신뢰약속 상징해 새끼손가락 표현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약속대장 프로미’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동부화재 프로미는 지난 1998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캐릭터다. 프로미 캐릭터를 통해 동부화재는 보험사가 지난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친근한 브랜드 대표이미지로 활용해 왔다. 이번엔 약속대장 프로미를 새롭게 선봬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약속대장 프로미 캐릭터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신뢰의 기업'이라는 동부화재 이미지에 맞도록 새끼손가락을 들어 약속의 손짓을 형상화했다. 특히 새끼손가락을 거는 모습은 회사와 고객이 서로 영혼을 통해 신뢰를 전달하는 약속의 표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동부화재는 앞으로 약속대장 프로미의 성격을 담아 스토리를 연재할 예정이다. 밝고 명랑한 성격으로 모두에게 친절하지만 거짓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캐릭터로 설정해 복잡하고 어려운 보험이야기를 친근감 있게 알려준다는 계획이다.


동부화재는 브랜드 친근감과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프로미카, 동부프로미농구단 등에 통합 캐릭터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밖에 SNS, 게임, 웹툰, 카톡 이모티콘, 기업 홍보영상 등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관련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난 1일부터 동부화재의 가족사랑 사이트
(PC화면 www.idongbu-promy.com / 모바일 m.idongbu-promy.com)에서 '약속대장 프로미'의 탄생스토리 영상을 보고 공유하면 실시간으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족과 나를 위한 약속을 정하고 게임을 통해 달성하면 약속 관련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게임에 참여하면 프로미 캐릭터가 담긴 컴퓨터 바탕화면과 달력을 비롯해 메신저, SNS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등도 제공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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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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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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