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디자인 ‘Gen Z Style’로 한국색채대상 혁신대상

URL복사

Thursday, January 06, 2022, 09:01:48

세계적 거장과 협업해 디자인 개발..힐스테이트 단지에 적용
고유 색채와 패턴 통해 아파트 디자인에 입체감 불어넣어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은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에 적용한 색채 디자인 ‘Gen Z Style’로 2021년 한국색채대상 시상식에서 혁신부문 대상인 ‘RED’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최하는 색채 시상식입니다. 경관, 건축인테리어, 제품 등 11개 부문에서 색채 관련 우수사례를 선정해 시상을 진행합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수상작인 ‘Gen Z Style’은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새로운 컬러와 패턴을 개발해 적용한 색채 디자인입니다. 세계적 색채 거장인 마시모 카이아초와 협업해 디자인을 개발했으며 고유의 색채와 패턴을 통해 아파트 디자인에 입체적이고 감각적 생기를 불어넣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단지 입구와 외부공간부터 세대 내부 등 입주민의 손길이 닿는 곳에 특화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한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Gen Z Style’은 힐스테이트 지하주차장, 문주 디자인 등에 적용됐습니다. 현대건설은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거 브랜드 뿐 만이 아닌 현대건설 디자인 전반에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힐스테이트에 반영된 디자인이 미래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고 주거 환경 개선에 기여함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건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입주민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