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아모레퍼시픽(대표 안세홍)은 네이버와 함께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트 행사입니다.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헤라·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며 일자별 브랜드데이로 진행합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줍니다. 타임 특가·슈퍼 키트 운영·일자별 구매왕 사은품도 지급합니다.
또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쿠폰 및 견본 50종 세트를 추첨해 제공합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구매 증정품 미지급 옵션 선택 시 추가 할인 적용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퍼쇼핑 관계자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 구성으로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20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