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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성수동에 ‘갓생기획실’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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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18, 2022, 11:05:27

‘갓생기획’ 브랜드 체험공간 마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GS리테일(대표 허연수·김호성)이 운영하는 GS25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 ‘갓생기획실’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진행합니다.

 

‘갓생기획’은 지난해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입니다. 출범 이후 노티드우유, 틈새오모리김치찌개라면, 팝잇진주캔디 등 60여개가 넘는 브랜드 상품들이 출시했습니다. 이에 갓생기획 브랜드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갓생기획실은 GS25 가상 인물인 ‘Z세대 직장인 김네넵’의 일상생활을 구현했습니다. 사무실·탕비실·퇴근길 상점·개인방 등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체험 콘텐츠(점심메뉴 추천, 소원권 뽑기) ▲SNS 이벤트 ▲포토존 ▲굿즈존 ▲랜덤 뽑기 등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원데이 클래스(커피·맥주) 행사도 엽니다. 

 

GS25는 팝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취지입니다. 경험 경제(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해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경제)를 실천하고 있는 MZ세대(1980년~2000년대 초반 출생)에게 갓생기획이 PB(자체브랜드)상품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GS25는 갓생기획 신상품 출시 확대, 갓생기획 캐릭터 및 한정판 굿즈 이벤트, 유튜브 웹예능 콘텐츠 시즌2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갓생기획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박준형 GS리테일 디지털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갓생기획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들을 선보여 갓생기획이 하나의 핫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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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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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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