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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SKT 로밍 가입 시 110만원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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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31, 2022, 09:05:41

출석체크 등 여름 해외 여행객 위한 이벤트 마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은 올 여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오는 12월까지 SK텔레콤의 해외 로밍 서비스인 T로밍 baro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오프라인에서 최대 15% 할인되는 골드멤버십 등급과 썸머니 7종을 최대 73만5000원 줍니다. 매월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4000원과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9%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등급을 부여합니다.

 

'출석체크X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다음달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매일 출석체크 시 ‘썸머니’ 100원씩을 바로 지급합니다. 총 20일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2000원을 모아 6월 말일까지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일 이상 출석체크 한 모든 고객에게는 오는 7월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응모 자격이 주어집니다. 대상자에게만 별도로 히든 페이지 링크가 전달됩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100명에게 '상품권 1만원권',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합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면세업계 단독으로 SK텔레콤과의 제휴를 맺어 새로운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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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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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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