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state 건설/부동산

코오롱글로벌, 반려동물 가구 위한 특화조경 ‘하늘채 펫짐’ 선봬

URL복사

Tuesday, June 21, 2022, 14:06:20

‘아웃도어 라이프’ 주제로 놀이·휴식·케어 3가지 특화공간 제공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코오롱글로벌[003070]은 반려동물 특화 조경 상품인 ‘하늘채 펫짐’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코오롱글로벌에 따르면, 하늘채 펫짐은 기존 특화 조경상품 중 하나인 ‘아웃도어짐’의 시리즈 상품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하늘채만의 차별화된 조경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아웃도어 라이프’를 주제로 놀이(Play), 휴식(Rest), 케어(Care) 3가지의 특화 공간이 제공됩니다.

 

놀이 특화 공간인 ‘플레이 컬렉션’에는 숨바꼭질, 시냇물 건너기, 땅굴미로 등의 공간이 조성되며 ‘레스트 컬렉션’에는 자연을 형상화한 나뭇잎 그늘, 그루터기 벤치 등 휴식을 위한 시설물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케어 컬렉션’에는 반려견의 특성을 고려한 펫 화장실, 펫 전용 음수대 시설과 사회성이 부족한 펫을 위한 ‘패밀리룸’ 시설공간이 마련됩니다.

 

코오롱글로벌은 현재 분양 예정중인 구미 인의동 2차 하늘채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하늘채 단지에 하늘채 펫짐을 반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강창희 코오롱글로벌 건축본부 상무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펫팸족‘이 1400만명에 이르는 만큼 펫과 함께하는 조경 특화 공간을 하늘채에 담고자 했다"며 "하늘채 펫짐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조경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발전시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코오롱글로벌은 지난 4월에도 특화 조경상품인 ‘하늘채 시그네이처’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하늘채 시그네이처는 자연을 주제로 한 특화 조경 시설물로 기후변화 대응, 환경 및 생태적 주거공간을 추구하는 하늘채 조경의 철학을 담았으며 6가지 자연(하늘, 달, 구름, 바람, 물, 해)을 모티브로 하늘채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