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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6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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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29, 2016, 15:03:34

평가단,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정기 간담회도 진행
고객 니즈에 대한 홈페이지 차별화방안·운전자보험 마케팅 등 의견 제시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제 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과 함께 정기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위촉한 ‘제 6기 소비자 평가단’은 보험회사 고객 패널의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소비자 평가단은 ▲고객 니즈에 따른 홈페이지 차별화 방안 ▲운전자보험 마케팅 포인트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냈다. 이들은 향후 한화손보의 각종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대고객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박윤식 대표는 “한화손보의 향후 3개년 회사 목표는 ‘고객의 완전보장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초우량 손해보험사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하며, 우리 회사의 영업 품질을 높일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화손보 소비자 평가단은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제5기까지 총 48명의 위원이 활동했다. 회사는 평가단이 제안한 총 347건의 아이디어중 188건을 채택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였다고 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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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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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2025.09.19 11:38:01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2017년 K9 24문, 2022년 K9 4문에 이은 세 번째 계약입니다. 노르웨이 육군이 K9의 납기, 품질 및 실전 운용성능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계약이 성사됐습니다. 앞서 노르웨이 국방연구소(FFI)는 K9에 대해 예산과 납기, 성능 목표를 모두 충족했다고 호평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K9 자주포는 최신 통신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노르웨이 군의 요구에 맞춰 성능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노르웨이군의 전투체계 적용과 교육∙정비를 포함한 지속적인 군수지원 등 노르웨이 군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번 추가 계약을 통해 입증된 K9의 뛰어난 운용성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향후 노르웨이를 포함한 북유럽 국가에서 K9 도입 확대 및 다연장로켓 천무 등 후속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입니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앞으로도 노르웨이의 국방력 강화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양국의 방산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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